함께 자라기: 자라기(1)
본 포스팅은 함께자라기 책을 읽고 작성하였습니다. 자라기 파트에서 감명깊게 본 부분, 다시 찾아봐야 할 것 같은 부분들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. 학습 대학교 때 코딩을 잘 하는 친구가 있고 성적이 높은 친구가 있었습니다. (둘 다 잘하는 친구도 있었지만 여기선 논외로 생각하겠습니다.) 이 두 친구의 차이점은 무엇이었을까요? 참고로 전 둘 다 못하는 학생이었고, 둘 다 잘하는 친구는 물론이거니와 둘 중 하나라도 잘 하는 친구가 너무 부러웠던 기억이 납니다. 이 책에서는 학교 다닐 때 공부를 잘 했던 친구가 현실(실무)에서는 그 공부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 대해 소개합니다. 그리고 학생 때 하는 학습을 학교 학습, 현실에서 하는 학습을 야생 학습이라고 구분합니다. 학교 학습 야생 학습 성격 개별적 협력적..
Book/함께 자라기
2022. 7. 17. 10:30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gRPC
- 알고리즘
- leetcode
- 스프링 부트 회원 가입
- Spring Boot Tutorial
- 헥사고날 아키텍처
- 스프링 부트 튜토리얼
- Jackson
- Spring Data JPA
- Spring Boot JPA
- 스프링부트
- spring boot app
- Java
- intellij
- proto3
- 함께 자라기
- 스프링 데이터 jpa
- QueryDSL
- r
- JPA
- JSON
- 스프링 부트 애플리케이션
- 스프링 부트
- @ManyToOne
- 함께 자라기 후기
- spring boot jwt
- 클린 아키텍처
- Spring Boot
- Linux
- spring boot application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글 보관함